모든 사람이 이러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를 알아야 함

2020. 6. 15. 19:02카테고리 없음


모든 사람이 이러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를 알아야 함



당신이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다른 마케팅 기법의 효과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은 오랫동안 고객 및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성공적이고 현명한 방법 중 하나이다.


이 기사에는 귀사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시키기 위한 몇 가지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메일 목록의 각 사용자가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민원이 많이 생기거나 영원히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피사체 라인에 사용할 항목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전자 메일 목록을 반으로 나누고 서로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두 그룹의 주소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주제 라인이 성공적이고 어떤 것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한지를 알려준다.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삽입하거나 찾기 어려운 위치에 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선택권이 있다고 느껴야 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보도록 강요당하지 말아야 한다.




요점을 파악하기 위해 이메일의 사진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는다.


결과는 매력적이지 않거나 읽을 수 없는 메시지일 수 있다.


중요한 정보를 보려면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고 이메일의 모든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의 형식을 변경하여 개인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일반적으로 HTML 형식인 경우, 가끔 일반 텍스트 형식으로 메시지를 발송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과 당신의 제품과 연관되도록 도울 수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여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이메일 본문에서 나오는 텍스트의 시작 줄에 불과하며 맨 위에 강조 표시되어 있다.


Gmail을 포함한 다양한 이메일 고객들은 이 프리헤더를 주제 바로 뒤에 배치하여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좋은 방법이다.




목록에 있는 이메일 주소의 유효성을 확인해야 한다.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기록하면 유효한 주소를 수집하고 추적하는 데 많은 시간이 낭비될 것이다.


이것은 엄청난 시간 낭비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리스트에 들어갈 때, 당신은 적어도 그들의 이름을 알아내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메시지를 개인화하면서 이메일에서 각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할 수 있다.


그만큼 경쟁에서 크게 앞설 것이다.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 전자 메일을 절대 보내지 마십시오.


본질적으로 노골적인 판매 청원을 함으로써 그들의 자신감을 악용하지 마라.


어떤 전형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매우 기발한 새로운 제품 활용 방법 또는 어떤 종류의 특별 프로모션을 모든 이메일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당신의 노력을 쏟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제안들은 당신이 흥미롭고 관련 있는 내용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