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 성공 사례로 거듭나기 위한 팁

2020. 6. 15. 07:05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 성공 사례로 거듭나기 위한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맞춤식 놀이기구를 만들 시간, 기술, 예산이 없다.


그러나 모든 이용은 맞춤형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멋져 보이는 웹 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하려면 그렇게 많은 것을 배우지 않아도 된다.


이 기사는 가장 훌륭하고 최신의 웹 디자인 팁으로 가득 차 있다.




사용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고정 위치 탐색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웹사이트는 방문자가 스크롤 다운을 해도 내비게이션 패널이 제자리에 잠겨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가로지르는 모든 사람이 그것을 더 원활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자 메일 목록에 오르는 것과 같이,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눈에 띄게 표시된 태그라인을 포함해야 한다.


이 태그 라인은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려 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 전체를 탐색하는데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에 갈 때 약 8초 정도 시간이 있기 때문에 분명한 태그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뉴스레터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반복적인 방문객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이 정보를 자주 업데이트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보기 위해 계속해서 방문할 것이다.


등록 양식을 사이트의 사이드바에 놓고 등록한 사용자를 추적하십시오.


뉴스레터를 요청하는 사람들에게만 보내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수 있다.




사이트 방문자가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옳고 그른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문제를 다루지 않아도 되도록 여러분의 방문자들이 우연히 마주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방문자들을 참여시키는 것은 그들을 당신의 브랜드에 결합시키고 그들을 시간과 시간을 다시 데려오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 나타나는 콘텐츠는 매력적이고 흥미로울 것이다.


방문객들이 계속해서 돌아오도록 하는 것은, 반드시 화려한 디자인이 아닌 콘텐츠의 가치다.


당신의 사이트의 콘텐츠가 가치 있고 유용할 때, 방문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할 것이다.




생성한 웹 사이트를 주요 검색 엔진에 맞게 최적화하려면 프레임을 제외하십시오.


사용자는 프레임이 포함된 페이지를 좋아할 수 있지만, 프레임 내부의 정보는 검색 엔진에 포함되지 않는다.


검색 엔진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검색한 것을 찾지 못하여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찾지 못하면 당신은 시청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방문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가능한 경우 사이트 로드 시간을 계속 개선하십시오.


방문객들은 무언가를 싣기 위해 기다려야 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를 빨리 떠날 것이다.


적은 스크립트 실행, 적은 그래픽, 최소의 플래시, SSI 파일 사용, HTML 수정, 서버측 캐싱 사용, CSS 및 JS 코딩 감소로 웹 사이트 속도를 높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당신은 몇몇 독립적인 CSS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웹 브라우저가 조건부 로딩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고 유지 관리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향후 사이트에 필요할 수 있는 변경사항 및 불가피한 유지보수를 쉽게 수행하기를 원할 경우.




당신이 당신의 디자인 프로세스에서 블록을 마주하고 있을 때, 당신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이 손끝에 있다.


영감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웹사이트가 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기능이나 디자인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모방할 수는 없다.


그 생각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




웹사이트 카운터는 90년대에 인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다소 매력적이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있는 깔끔한 도구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매력적이지 않고 불행하게도 방문객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 페이지에 왔는지를 보여준다.


이 숫자가 낮으면 그들은 금방 흥미를 잃을 수도 있다.


방문자 카운터를 제거하고 사이트 방문자 수를 추적하는 다른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 기사를 끝내자마자 무료 웹사이트나 데모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일단 이러한 기본을 시험해 보고 나면, 얼마나 쉬울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 같은 장소들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 팁을 사용하여 성공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