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을 고려한다고? 먼저 이 중요한 팁을 읽어 보십시오!

2020. 6. 15. 07:07카테고리 없음


파산을 고려한다고? 먼저 이 중요한 팁을 읽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파산을 생각하면 상당히 두려워한다.


가족을 돌볼 수 없는 무능함과 함께 증가하는 부채 수준은 특정 사람들에게 생생한 악몽이다.


이런 생각을 하면 두려운가? 아마도 당신은 지금 그것을 겪고 있을 것이고, 여기서 찾은 조언이 당신의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청구를 시도하기 전에 파산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인생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 법무부, 미국 파산 연구소, 그리고 다른 많은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알면 알수록 자신이 올바른 것을 선택하고 있으며, 파산이 가능한 한 쉽게 진행될 수 있도록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자신할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할 때 가능한 한 정직하라; 부채나 자산을 숨기는 것은 결국 당신에게 해가 될 뿐이다.


귀하와 관계 없이 귀하가 현재 재무 상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사항을 귀하에게 알려주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을 이 난장판에서 빼낼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테이블 위에 놓아라.




파산한 변호사와 상담비를 지불하지 말고, 많은 질문을 하라.


한 명을 결정하기 전에 여러 명의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


모든 질문에 답한 후에 결정을 내리십시오.


상담 후에 천천히 결정을 내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수많은 변호사들과 이야기할 시간을 준다.




최근에 변경된 파산 코드에 유의하십시오.


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현재 코드에만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


변경 사항에 대해 알아보려면 주 법률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해당 사무실에 전화하십시오.




집을 지켜라.


파산은 항상 집을 잃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가치가 현저히 떨어졌거나 당신이 두 번째 담보 대출을 받았다면, 당신의 집을 계속 소유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홈스테드 면제를 받을 가능성도 검토해야 한다.


수입이 재정적인 기준 이하로 떨어진다면 적용될 수 있다.




파산을 진행하기 전에, 당신이 가장 아끼는 사람들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는 것이 좋다.


파산을 겪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다.


시간이 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과정을 통해 스트레스와 부끄러움을 느낀다.


많은 사람들은 전체 과정이 끝나고 끝날 때까지 잠시 동안 사라지는 것을 선택한다.


하지만, 세상을 멀리하는 것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어떤 감정적인 문제를 증폭시킬 수 있고, 그것들은 완전한 임상 우울증으로 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이 도전과 정면으로 맞닥뜨리고, 이 어려운 재정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배려하는 가족 구성원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청구서를 내는 데 필요한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면 개인파산을 신청하지 말아야 한다.


파산은 당신의 오래된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는 더 쉬운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큰 마크이고 10년까지 그 곳에 남아 있다.




7장 파산의 모든 결과를 고려하라.


이것을 신청하는 것은 친구나 가족과 같은 모든 공동채무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제7장을 제출할 때 본인 명의의 부채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없다.


하지만 채권자들은 당신의 공동 서명자에게 완전한 책임을 묻고 싶을 것이다.




13장 파산 상태라면 특정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물론 어렵다.


당신은 당신의 수탁자와 이 새로운 대출에 대한 승인을 봐야 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수탁자 또는 재정 고문과 만날 때, 반드시 건전한 예산안을 내놓도록 하라.


또한 물건을 사야 하는 이유를 설명할 준비를 해야 한다.




때가 되면 행동을 취하라.


개인파산 신청에 있어서는 타이밍이 전부다.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해야 할 때도 있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최악의 상황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것이 최선일 수도 있다.


파산선고 담당 변호사와 상담하여 상황을 접수하십시오.




파산은 무서운 경험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과장이 아니다.


두려움이 덮쳐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제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갖게 되었다.


이 충고를 명심하고, 당신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