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한 시간 관리 팁

2020. 6. 15. 18:57카테고리 없음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한 시간 관리 팁



만약 우리가 당신의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의 가치를 깨닫는다면, 우리 모두는 매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것은 정말 가능하다.


먼저 다음의 충고를 읽는 것부터 시작해라.




완료해야 하는 모든 작업에 대해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초점을 맞추기 어려운 경우, 가능한 작업 시간에 맞게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15분 동안 일할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시간을 현명하게 쓰도록 최선을 다해라.


각 항목의 소요 시간과 예상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시간 관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예상치 못한 자유시간을 가진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 시간을 자신에게 쓰거나 다른 것에 쓰세요.




매일 아침 당신의 일일 일정에 대한 검토로 시작하라.


무엇을 해야 할지 또는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무 많은 일을 하지 않도록 하루의 일정을 복습해라.




시간을 잘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현재 방법을 객관적으로 살펴보십시오.


시작하는 프로젝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개선하려면 비효율과 실수를 인정해야 한다.


자존심이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라.




각 과제의 우선순위를 매겨라.


만약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궁극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문제들을 다루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반드시 성취되어야 하는 것을 알아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더 현명하게 할당할 수 있다.


수행해야 할 작업 목록을 만들고 가장 중요한 작업부터 시작하십시오.




가끔 싫다고 말하도록 해.


많은 사람들이 싫다고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만약 그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현재 일정을 검토하라.


위임할 수 있는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할 수 있을 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효율성을 극대화할 필요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무실 문을 닫으십시오.


열린 문은 누구나 문제, 질문, 대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문을 닫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프라이버시를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이 집중한다는 것을 알 때 제 시간에 일을 끝내는 것이 더 쉽다.




항상 임무를 수행하라.


업무를 방해하는 아이템으로 인해 주의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은 가끔 너를 혼란스럽게 만들려고 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라.


대신에 다른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당면한 일에 집중하라.




하고 싶은 일을 다 하는 것은 불가능할 때가 많다.


모든 현실에서, 여러분은 항상 모든 일을 성취하기 위해 슈퍼 영웅이 되어야 할 것이다.


네가 생각하는 일의 극히 일부만이 실제로 일어난다.


항상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되, 때로는 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하루 일찍 가장 힘든 일을 해라.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일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쉬운 것들을 돌볼 때 많은 압박감을 완화시킬 것이다.


하루 중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부분이 일찍 마무리되면, 나머지 시간은 순항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것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시간을 관리하는 것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다.


위의 기사에서 정확한 정보를 가져와서 시간을 관리할 때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다른 귀중한 온라인 팁과 결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