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처리에 대한 조언 및 팁

2020. 6. 15. 19:00카테고리 없음


이명 처리에 대한 조언 및 팁



많은 사람들이 이명이라고 불리는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명( tin明)은 끊임없이 울리는 소리가 나는 것을 말한다.


기본적인 의료 상태, 처방약, 큰 소음, 청력 손실은 모두 이명의 흔한 원인이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와 제안을 따르면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알아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명이 있다면 인지행동치료를 받는 것은 좋은 치료일 것이다.


이 치료의 목적은 매일의 매순간마다 어떻게 하면 이명에 집착하고 집중하지 않을 수 있는지 훈련시키는 데 있을 것이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 것은 다른 감정들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화를 야기시킬 수 있고, 때때로 당신이 이러한 감정들을 다루는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치료를 받는 것은 당신의 이명을 다루는 방법을 정말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명으로 하여금 자신을 통제하게 하면 행복해지기가 어려울 것이다.




이명으로 고생할 때는 수영할 때 귀에 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귀에 물이 들어가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라.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또한 샤워를 할 때 귀마개를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매일의 활동을 정리하면 알려진 이명 트리거를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이명을 없애려고 할 때, 당신의 삶의 스트레스 수준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명은 감정적인 문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다.


미리 계획을 더 짜고 스케줄에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여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도록 하라.


여러분이 노력도 하지 않고 그것들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매일 이완 기술을 사용하라.




미래에 언젠가 이명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끄러운 소음을 멀리하라.


고데시벨 소리에 일관되거나 장기간 노출되면 내이의 섬세한 구조를 이루는 세포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청각관 안의 섬유가 손상되면 귀에 둔탁한 울림이나 윙윙거림을 일으켜 이명 현상이 될 수 있다.




만약 이명 증상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기 시작한다면 명상을 해보라.


이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집중을 하고 산만함을 없애도록 뇌를 훈련시킨다.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명상은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명으로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도 찾아라.


의지할 수 있는 지지층이 많으면 이명 발생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어 이 질환을 더 견딜 수 있게 된다.


이 상태와의 투쟁에서 분명히 당신 혼자만 있는 것은 아니며, 그것을 다루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경우를 시험해 볼 수 있는 많은 잠재적 치료법을 배울 수 있다.




이명을 가진 사람은 과도한 소음을 피하기 위해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귀마개 세트를 항상 편리하게 사용하고,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귀마개 없어? 적어도 손가락은 사용해.


비상시에 큰 소음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손끝으로 귀를 막아라.




이 글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이명 치료에는 여러 가지 방법과 기법이 있다.


어떤 방법이 당신의 경우에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내기 위해, 당신은 위의 팁들을 당신이 원하는 만큼 시험해 볼 수 있다.


이명은 다양한 출처에서 나온 것이므로, 만약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지만 당신에게 효과가 없는 일이 일어난다면 포기하지 마라.


네가 방금 읽은 몇 가지 팁을 사용한다면 너는 네 자신을 도와줄 수 있을 거야.